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고객님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내용을 담았습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화장품 및 소모제품의 자세한 환불 및 교환 안내
작성자 A24 organics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1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003

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/손상된 경우,


제조사 불량 상품인 경우, 주문하신 내역 과 틀리게 발송된 경우


A24가 배송비를 부담하여 교환 및 환불이 가능 합니다.


(단, 상품인도후 24시간 이내 통보시에만 가능합니다)


상품의 용기나 상태불량으로 사용을 할 수 없는 경우는 고객센터에 문의후 교환처리 해드립니다.


이 때 배송비는 A24가 부담합니다.


유통기간이 지난 상품은 A24가 배송비 부담하여 교환해 드립니다.


상품에 아무런 하자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취향변화나 색상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


반품 및 교환하고자 할 때는 상품의 포장 등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경우에 한하여 가능합니다.


이 때 배송비는 소비자 부담이며 왕복배송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.(배송납부제품은 편도배송비만 부담)


(상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셨거나 본인의 부주의로 파손되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는 환불 및 교환불가능)


상품을 사용하여 피부트러블이 일어난 경우에는 트러블 현상을 기재하여 주시고


트러블을 증명할 수 있도록 피부과 패치테스트 결과를 첨부하시면 환불 가능 합니다.


반품/교환시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처리되며, 사전 연락없이 상품 보내시면 반송 될 수 있습니다.


타택배 이용시 추가요금이 발생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1599-8321 를 통해 반품/교환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